이번 기수 등록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DAY

:
:
수강 신청하기
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그린채널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 : 번호, 제목, 조회수, 작성일 등 정보제공
인텔, 삼성전자 공동 주최 PC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발표 조회수 24954

인텔, 삼성전자 공동 주최 PC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발표
개성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미래형 PC 디자인 대거 출품

인텔 코리아와 삼성전자가 공동 주최한 대한민국 디자인 PC 공모 대전 2007’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혁신적인 PC로 미래를 디자인한다’라는 주제로 기존의 덩치 크고 딱딱한 외관의 PC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고 일반인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PC 디자인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되었다고 주최측은 전한다.

대상인 혁신상을 수상한 에그(Egg)는 세 개의 구슬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사용이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PC. 멀티미디어 콘텐츠 저장기능, 휴대용 외장하드, 카메라 기능 등을 가지고 있는 각각의 구슬을 PC본체의 트레이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별다른 장치 없이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였다.

자세한 수상 내역은 ‘대한민국 디자인 PC 공모대전 2007’ 공식 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www.designpc.co.kr


포스트비주얼, 빈폴 2007 S/S 시즌 캠페인 사이트 오픈
WEB 런던 돌아다니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만들기 콘셉트로 기획

포스트비주얼에서는 빈폴의 2007 봄/여름 시즌 캠페인 사이트 'One fine day in LONDON M/V'를 오픈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S/S 시즌 테마에 맞게 경쾌한 분위기로 제작되었으며,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든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 본인의 얼굴을 직접 그리고, 일러스트로 제작한 런던의 이곳 저곳을 여행하며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담고 싶은 에피소드를 선택하면 'One fine day in LONDON M/V'가 완성된다. 특히 런던의 실제 날씨가 실시간 반영되어 런던의 일기 변화에 따라 매번 달라지는 색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 감상도 가능하다.

 

 

INFO www.postvisual.com


픽스다인, ‘코-크 제로’ 웹사이트 오픈
WEB TV-CM 테마로 온라인 커뮤니 케이션 기획과 제작을 총괄

 

픽스다인은 ‘에릭의 코-크 제로 스토리’라는 TV-CM 테마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기획과 제작을 총괄, ‘코-크 제로’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변화된 브랜드 정보 전달과 타겟 유저들의 인지도 증가를 프로젝트의 목표로 삼고 유저들이 재미와 친근감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연예인 문정혁을 선택, 이를 다양한 컨텐츠에 접목했다. 그리고 오프라인과 연계한 인터랙티브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INFO www.pixdine.com


Online heaven

 

SCRIBBLEJAY

 

www.scribblejay.co.uk
표지만으로 그 책을 판단하지 말라고? 일러스트레이터 제이 테일러의 온라인 포트폴리오가 그런 경우이다. 그의 플래시 사이트는 펜으로 끄적거린 일기 형태를 띄고 있는데, 파일이나 에디트, 뷰, 헬프 태그 등은 늘상 봐오던 그런 것이다. 낙서를 좋아하는 것만은 분명한 듯.

 

 

URBAN DIRTY

 

//urbandirty.com

어반 더티는 간단한 아이디어의 훌륭한 실현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디자이너라면 대부분 텍스처가 필요할 텐데, 폴 버제스는 카메라와 날카로운 시선을 통해 자신이 찾아낼 수 있는 가장 음산한 자연 텍스처를 제공한다. 모두 공짜다. 멋진 양반이로세!

 

 

MAILSTING

www.mailsting.com
갑작스레 디자인 영감이 막 떠오르는데 포토샵 같은 이미지 툴을 쓸 수 없는 상황이라면, 메일스팅이 답이 될 수도 있겠다. 이 사이트는 온라인 저장소와 간단한 이미지 에디터를 제공하며, 레이어와 컬러팔레트를 맘대로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VIRTUAL VENTURA

 

www.virtualventura.co.uk
P&O 크루즈의 새 유람선 벤투라호는 그 자체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데, 그 프로모션 사이트는 더 심하다.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이상의 미디어가 돋보인다. 마케팅을 위한 과장은 좀 둔하다. 뛰어난 디테일이 인터랙티브 디자인의 인상적인 예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