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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XSI v6에 대한 보고서 2 조회수 26294
Realism (현실)
* 높은질의 피부와 헤어 쉐이더
* 엠비언트 오클루션과, 파이널게더링, 글로벌 루미네이션을 위한 서포트
* ZBrush와 Mudbox에서 불러들인 2백만 개 이상의 폴리 카운트를 갖은 캐릭터를 수용할 수 있는 능력
* 단 한번의 클릭으로 실제와 같은 쉐이딩을 게임 엔진으로 전달하는 기능이 있다.



Collaboration - 협력성
* 세계를 인도하는 레퍼런스와 협력 시스템
* 여러 분야 에서의 다른 작업 물 들을 한곳으로 묵어 같이 손쉽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
* 동시다발적인 다이나믹한 씬들을 한대로 통합하여 작업을 가능하다.
 





Core Architecture - 코어 아키텍쳐
* 가장 세로은 모던 3d 코어 아키텍쳐
* CPU와 멀티코어를 위한 최적화 기술
* 신기의 시험을 위한 안정성
* 여러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다이나믹 엔진
* 최근의 64-bit, DirectX10, Python, Aegia PhyX, Microsoft. NET(C#)과 멘탈레이를 기술을 모두 지원한다.

Rendering (렌더링)
* 큰 씬들을 보다 빠르게 렌더링 할 수 있는 분할된 메모리 구조
* MI 파일 제너레이션 의 지체 없는 작업능력
* XSI Core에 통합된 mental ray 3.5.6.1
* Maya와 Max 사용자들이 XSI로 전환하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인 XSI Renderpass.





Grass and Vegetation (잔디와 식물)
* 프로덕션에서 원하는 잔디와 식물들 제작에 PaintFX 보다 뛰어난 XSI 헤어 이스턴싱
* True 3d 해결책
* PaintFX is only 2D, and baking it to 3D produces geometry unsuitable for production. 나쁜 기능 같은데, 확인 바란다.
* 최적화된 씬 3D 다이나믹과 리깅
* 3D 그림자와 에어리어 라이트, 파이널게더링, 모션블러어 와 그로벌 이루미네이션 어드벤스 렌더링 테크닉





Hair and Fur (헤어와 털)
* 어드벤스 헤어 모델링 툴
* 메모리 활용에 탁월한 렌더링
* 모션블러어 헤어
* 다이나믹





Geometry Caching (지오메트리 캐싱)
* 차별화된 포인트 오븐 지오메트리 캐싱
* 지오메트리에서 변형된 물체를 Maya, Max, lightwave 와 XSI로 이동 할 수 있다.
* 모션 커브 지원





Compositing - 컴포지팅
* 3D 툴로 유일한 full-fledged(바람에 날리는 물체) 컴포지팅 기능과 페인팅 시스템
* 인더스트리의 신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마타도어와 일루션
* 컴포짓 3D 택스쳐와 페시스





Cloth and Flesh Simulation (옷감과 피부 시뮬레이션)
* 빠른 시플렉스 옷감과 소프트 바디 시뮬레이션
* 뉴-지버-Zip 3D 옷감과 주름





Mixed Pipelines made Simple (간단명료한 믹스드 파이프라인)
* 컨버터와 & 파일 I/O 라이브러리
   커스텀 데이터 마크업을 위한 오픈 아키텍쳐
* 심도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제이션
   SDK& 다량의 코드 예제
   ++위한 API & 스크립팅
   커스텀 디스플레이 호스트
* 윈도우와의 환상적인 조화
   발한 스크립팅 호스트, 넷뷰 기능
* 의 배치조정 서비스
 



 
Customization (커스터마이제이션)
* 총망라된 SDK
   커멘드 레벨
   오부젝트 오델 API
* 플러그인 호스트
   커멘드, 오퍼레이터
   쉐이더, 컴포지팅 FX
   그래픽 시퀀서, 커스텀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