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수 등록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DAY

:
:
수강 신청하기
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그린채널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 : 번호, 제목, 조회수, 작성일 등 정보제공
구슬 미로 아나그라마의 킨도(KINDO) 브랜딩 조회수 12700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기업 아나그라마는 아동복과 액세서리 부티크 킨도의 의뢰로 새로운 쇼핑 체험을 만들어냈다. 

기사제공 | 월간 CA


그래픽 디자이너 로비 아리아가(Roby Arriaga)는 이 멕시코의 상점을 위해 일관된 브랜딩 체계를 만들기도 했으며, 이를 포괄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목표는 흥미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의 해법은 미학, 형태, 기능을 하나의 간단한 요소로 합치는 것이었죠.”


이 회사는 시간을 초월한 교훈을 주는 장난감 ‘구슬 미로’의 모양새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장난감은 단순한 도형들이 색깔을 칠한 파이프를 따라 움직이는 기하학적 형태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특성은 상점 내 진열대에서 아연 도금 강판 파이프, 나무로 만든 전시 가구, 걸려 있는 기하학적 도형들을 만든 유리 섬유 등으로 치환되었다.


“우리의 도전 과제는 실내 디자인에서 재미있고 동적인 미학을 유지하면서도 질서감을 자아내는 것이었습니다. 휴먼스케일의 비례로 확대한 고전적 장난감을 성인과 아동이 함께 즐기고, 이들이 재미있고 예측 불가한 쇼핑 체험을 가져간다는 점이 우리는 참 좋았습니다.” 아리아가가 설명한다.


아나그라마(ANAGRAMA)ANAGRA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