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수 등록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DAY

:
:
수강 신청하기
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그린채널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 : 번호, 제목, 조회수, 작성일 등 정보제공
2007년 통신 서비스의 화두‘고객’ 조회수 23430
2007년 통신 서비스의 화두는‘고객’이다.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QOS: Quality Of Service)을 정착시키기 위해서 TRAI는 정보통신부에 서비스 문제를 야기하는 통신 사업자에게 제재를 가할 수 있도록 보다 더 권한을 위임해 줄 것을 건의할 예정이다. TRAI Act 1997 년도 규정에는 QOS에 대한 언급이 미약하기 때문에, 지난 10 년간 가입자들의 서비스 권익 보호에 크게 불만 스러웠던 것은 당연한 일이다. TRAI는 QOS 이외에도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매커니즘을 갖추도록 통신 사업자에게 압 력을 가할 방침이다. TRAI는 우선적으로 고객 신상 정보에 대한 보호 권리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