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와 또 다른 점이 있다면 , 바로 광고인데요,
유튜브는 영상 앞, 뒤, 사이사이에 광고를 넣음으로서 수익을 얻고 있는반면,
틱톡은 틱톡영상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 가방을 들고 있는 영상을 촬영한다던가, 메이크업하는 영상을 통해 홍보하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광고계에도 변화의 바람을 불어주고 있습니다.
잘 만든 어플하나가 전 세계를 들썩들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위협하고 있는 어플로 주목을 받고 있는 틱톡.
과연 유튜브의 영향력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