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컴퓨터학원 신도림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이 출판, 편집디자인 과정을 운영해 수강생들의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빠른 취업을 돕고자 한다.
해당 과정은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등의 디자인 툴을 활용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한다. 때문에 수강생은 더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강의에 임하게 된다. 또한, 전문 직업상담사의 컨설팅 형식으로 운영되는 1:1 취업지원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수강생 개인의 성향에 맞춰 취업 전략 수립, 자소서 첨삭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빠른 취업이 가능해진다.
학원 관계자는 “기업 입장에서 실무 능력을 갖췄다고 판단되는 사람이 취업이 된다”며,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개발하고 싶다면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커리큘럼, 취업지원서비스만큼 눈길을 끄는 것은 국비지원 혜택이다. 수강료의 최대 100%를 지원받고, 월 최대 40만 원의 훈련장려금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편집 디자이너를 꿈꾸지만, 사설 학원의 비싼 수강료가 부담이었다면 해당 과정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국비 수강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도림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이외에도 다양한 국비 과정을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자바기반 sw엔지니어링, △반응형 웹 디자인&웹 퍼블리셔(UI/UX), △전자출판기능사 취득과정,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취득과정, △실내건축, 인테리어(캐드),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C4D), △마야 3D 애니메이션,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FAT 1급, TAT 2급)이 있다.
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2021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직업훈련 기관이다. 전국 24개 지점(강남, 종로, 신촌, 대전, 대구, 인천 등)에서 각기 다른 교육 과정을 운영하며 디지털 실무능력을 갖춘 기업형 인재를 양성한다.